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한국의사한의사 복수면허자협회


메인메뉴

비전

(사)한국의사한의사복수면허자협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협회소개비전

서양의학과 한의학 두 분야를 모두 섭렵한 전문가들이 모여, 한 분야의 부족한 점을 상호보완 하여 진료

대한민국 국민들은 "서양의학과 한의학"을 통해 건강관리와 질병치료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질병의 다양성과 복잡성으로 인한 의료의 한계에 도달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의학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환자의 입장에서는 서양의학으로 부족한 부분을, 한방으로 부족한 부분을 느끼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저희 대한의사한의사복수면허의사협회는 서양의학과 한의학 두 분야를 모두 섭렵한 전문가들이 모여, 한 분야의 부족한 점을 상호보완 하여 진료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의사로서, 한의사로서의 경험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서, 각 분야의 장점을 취합하고 있습니다. 한의학을 통한 진단뿐만 아니라 첨단의료기기를 사용하여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며, 개개인 환자의 상황에 따라 서양의학과 한의학의 장점을 선별하고, 선택하여 최적의 치료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일부 의사는 한의사를, 한의사는 의사를 경시하는 일도 없지 않았습니다.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서로간의 의견충돌도 여러 번 있었습니다. 그러한 갈등을 양쪽을 모두 알고 있는 전문가가 필요하다는 것은 일반 국민 여러분도 공감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대한의사한의사복수면허의사협회는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단순한 의사로서, 한의사로서가 아니라 새로운 전문가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며, 국민 건강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전체메뉴보기

서울사무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8 강남파라곤, 나도균한의원.의원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59, 4층 406호 / Tel. 010-5723-0114 (문자수신가능) / Fax. 070-4850-8880 사업자등록번호 : 479-82-00240 대표자명 : 나도균 ⓒ 2013 KOREAN M.D ADN O.M.D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